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일러스트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반응형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프로그램 없이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2020년의 추석이 몇일 남지 않았네요. 제가 이 전 글에 추석 인사말 문구와 추석 인사말 이미지를 많이 만들어서 올려놓았습니다. 다운로드도 받으실 수 있어요. 그런데 만약 자신만의 추석 인사말 이미지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제가 프로그램 설치할 필요도 없이 아주 쉽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미리캔버스라는 사이트에서 무료로 제작이 가능하거든요. 미리캔버스 링크는 하단에 남겨두겠습니다. 자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가 만든 추석 인사말 문구와 추석 인사말 이미지 입니다. 다운로드 받으셔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직접만드는게 불편하시면요. ^^

2020/09/23 - [일러스트] -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어제 올려드린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를 많이 보셨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다양하게 만들어서 다시 올려드립니다. 선택의 폭이

pencilstore.tistory.com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미리캔버스

미리캔버스 홈페이지 메인 화면입니다. 바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미리캔버스

바로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위 처럼 나옵니다. 여기서 사이즈 변경도 가능하구요 템플릿이 있어서 적당한 걸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기에 있는 이미지나 글씨체 모두 사용하셔도 됩니다. 다만 저작권 유의 사항이 있습니다. 여기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수정해서 재판매를 하거나 무료 배포하는 것은 금지됩니다. 또한 일부만 캡처해서 사용하셔도 안되요. 왼쪽에 추석/가을이 있네요. 더보기를 클릭합니다.

미리캔버스

추석/가을에서 더보기를 눌러주세요. 우린 추석 인사말 이미지를 만들고 싶으니까요 ^^

미리캔버스

그럼 아주 많은 추석과 관련된 이미지가 나옵니다. 마음에 드시는 걸 고르세요.

미리캔버스

오~ 한가위 인사말 이미지가 있네요. 눌러주세요. 물론 다른 이미지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미리캔버스

누르시면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이제 마음껏 수정하시면 됩니다.

미리캔버스

저는 한가위답게 보름달을 좀더 키워보겠습니다.

미리캔버스

지금은 코로나로 힘든 시기니까 풍요로운을 건강하고 안전한으로 바꾸겠습니다. 쓰시고 싶은 문구가 있다면 마음껏 쓰세요.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미리캔버스

밑에 작은 글씨의 내용도 코로나 추석 답게 수정해줍니다.

미리캔버스

자 이제 배경도 한번 바꿔볼께요. 그냥도 이쁘지만 뭔가 그냥 하고 싶어서요 ^^

미리캔버스

오 이런색도 되구요. 배경도 정말 종류가 많습니다. 

미리캔버스

배경에 적당한게 없다면 직접 색상을 바꾸실 수도 있어요. 

미리캔버스

이것저것 눌러봅니다. 처음 바탕이 제일 이쁜거 같긴 합니다. ^^

미리캔버스

조금 진한 분홍으로 해봤는데 안 어울리네요.

미리캔버스

오 좀더 가을가을 하네요. 미리캔버스에서 추석 인사말 이미지 만들기 정말 쉽네요.

미리캔버스

자 이제 추석 인사말 이미지가 완성이 되었습니다. 

미리캔버스

다운로드를 받아볼께요. 파일형식은 원하시는 데로 하시면 되구요. 빠른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미리캔버스

오 이런 로그인 창이 나오네요. 구글이나 페이스북, 네이버, 카카오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걸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별도의 회원가입은 안해도 되네요. 다행입니다. 

미리캔버스

저는 카카오로 해보겠습니다. 로그인!!

미리캔버스

전체 동의하기 하시고 계속하기 하시면 됩니다.

미리캔버스

편리하게 로그인하시라는데요. 로그인을 유지하셔도 되고 유지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다음에 다시 로그인 하죠 뭐.

미리캔버스

맨위에서 제목을 즉 이미지 이름을 입력하고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자 이제 정말 다운로드를 받습니다. 왼쪽 하단에 로그인이 되구요 폴더를 열어서 파일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완성된 추석 인사말 이미지

추석 인사말 이미지 직접 만들기 미리캔버스

자 이렇게 미리캔버스에서 만든 추석인사말 이미지입니다. 간단하고 쉽네요. 

2020/09/22 - [일러스트] - 코로나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코로나 추석 인사말 이미지 문구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이미지와 문구 받아가세요. 코로나19가 삶의 많은 것을 바꾸고 있는 것 같습니다. 마스크와 거리두기, 밀키트, 손소독제 등등 참 올해는 새로운 것들을 많이도 경험하고 �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4 - [일상다반사] -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드디어 문자가 왔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저는 1차때 받았기 때문에 일단은 서류신청 없이 문자를 받고 온라인으로 신청�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6 - [일러스트] - 출입자 명부 양식 개인 정보 이름없이

 

출입자 명부 양식 개인 정보 이름없이

출입자 명부 양식 개인 정보 동의 요즘은 식당에 가보면 출입자 명부를 작성해야합니다. 초반에는 이름을 적어야하는 방식이였는데요. 요즘은 이름을 적지 않고 휴대폰 번호만 기재하게 되었더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6 - [일상다반사] -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직접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직접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직접 해보았습니다. 23일 오후에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문자가 왔어요. 그것은 바로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라는 것이였죠. 1차 재난지원금을 받았기 때문에 별��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7 - [연예와 드라마] - 추석 영화 편성표 이미지 다운로드

 

추석 영화 편성표 이미지 다운로드

추석 영화 편성표 이미지 다운로드 2020년의 추석도 얼마 안남았네요. 이번 추석은 코로나로 인해서 외출을 잘 못하게 되었습니다. 영화관도 가기가 쉽지 않은데요. 이번 추석엔 그래서인지 재미

pencilstore.tistory.com

www.miricanvas.com/

 

홈 - 미리캔버스

저작권 걱정 없는 완전 무료 디자인툴 미리캔버스

www.miricanva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