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각종 정보 모음

오남 요양원 코로나 34명 추가 확진

반응형

오남 요양원 코로나 34명 추가 확진

오남 요양원 34명 확진

걱정하던 일이 또 다시 발생했네요. 예전에도 오남에 있는 요양원에서 코로나 확진자가 나왔었는데요. 걱정입니다. 

오남 요양원 확진자 34명 추가 확진

오남 요양원 코로나 34명 추가 확진
오남 요양원 코로나 확진자 발생

방금 문자가 왔어요. 오남 요양원에서 34명이 확진되었다고 합니다. 입소자 중에서 22명이고 종사자 중에서 12명이 확진이 되었다네요. 어느 요양원인지는 현재 파악이 안되고 있습니다. 몇일 전부터 계속 한두명씩 오남에서 나오고 있다는 문자만 받았습니다. 정말 걱정입니다. 요양원이라면 건강이 좋지 않거나 나이가 많은 어르신 들일텐데요. 환자분들이나 종사자분들 모두 건강하게 나으셨으면 합니다.

별일 없이 지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오남 요양원 코로나 확진자 34명 추가

2020/08/28 - [일상다반사] - 오남읍 요양원에서 코로나19 17명 확진자 발생 문자 메시지 받았습니다.

 

오남읍 요양원에서 코로나19 17명 확진자 발생 문자 메시지 받았습니다.

오남읍 요양원에서 코로나19 17명 확진자 발생했다는 문자 메시지 받았습니다. 신명프라자 방문자 중에서 유증상자는 풍양보건소로 즉시 연락하라는 문자 메시지도 왔습니다. 신명프라자의 위

pencilstore.tistory.com

2020/09/12 - [일상다반사] - 코로나 후유증 증상

 

코로나 후유증 증상

코로나 후유증 증상과 사례 생활 방역 수칙을 꼭 지켜야 하겠습니다. 왜냐면 코로나는 완치가 된다고 해서 모든 것이 끝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코로나의 후유증은 발생 초기였던 1월 부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1 - [일러스트] -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새로운 양식 받아가세요.

 

코로나 출입자 명부 양식 새로운 양식 받아가세요.

코로나 출입자 명부 동의와 비동의 추가된 새로운 양식 받아가세요. 이젠 어딜 가도 방문자 양식에 사인을 하고 체온을 확인하거나 열 감지기 앞에 서야합니다. 약간의 번거로움이 있지만 모두

pencilstor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