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시깥라클 뜻 아이유

반응형

시깥라클 뜻

시깥라클 뜻 시깥라클 의미

 

아이유가 인스타그램에 시깥라클이라고 올렸어요. 이게 무슨 뜻인가 한참 고민했네요. ^^
혹시 궁금하신 분들 있으시까봐 올려봅니다. 저도 궁금한건 못참는 성격이라 ^^ 
아이유는 피부도 좋고 옷도 정말 찰떡같이 잘 입네요. 

 

 

시깥라클 뜻

'시간의 바깥' 라이브 클립을 줄인거예요.  

우리 이지은 양이 귀엽고 이쁘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데
줄임말도 찰떡같이 하네요. ^^

시간의 바깥 라이브 클립 동영상 올려드릴테니 감상해보세요.
순백의 흰옷을 입은 아이유 정말 천사 같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죠. 언제나 사랑합니다. ^^

 

아이유 - 시간의 바깥

 

아이유 시간의 바깥 라이브 클립
아이유 시간의 바깥 라이브 클립

 

2020/11/09 - [연예와 드라마] - 영화 서복 공유 박보검 이용주 감독의 삼합

2020/10/25 - [일러스트] - 겨울 인사말 문구 이미지 배경 무료 다운로드

2020/10/15 - [뜻] - savage love 뜻 세비지 뜻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