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일러스트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반응형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인사말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다운로드 하셔서 지인분들께 보내드린다면 좋아하실 거 같습니다. 어서 오세요~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 2021

올해는 황금연휴이지만 코로나로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되어서 많은 분들이 모임을 갖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저런 계획들을 많이 하셨을텐데요.

아쉬움이 많은 연휴가 되겠네요.
크리스마스 카드 문구와 인사말 이미지로 아쉬움을 달래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당신이 함께 있다는 것만으로 많은 힘이 됩니다.
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merry christmas

Merry Christmas
바라던 소원에
기적이 일어나길 빌어요.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산타와 트리가 귀여운 카드 문구 이미지 입니다.

메리 X-Mas

아무래도 이번 연휴는 집에서 보내야 할 거 같습니다.
밖에서 모임도 어려우니 말입니다.
집에서 티비로 못 봤던 드라마 정주행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만들어 먹으면서 푹 쉬어야겠네요.
스키장도 12월 24일부터 1월 3일까지 집합금지라네요.

크리스마스 인사말

밤 배경에 트리가 있는 카드 이미지입니다.
예전에는 이맘때쯤 크리스마스 카드 만들기를 해서
친구들과 서로 주고 받기도 했는데요.
요즘 학생들은 어떤가요?
요즘은 휴대폰이 있다보니
문자로 인사를 하기때문에 이런 이미지를 선호하는거 같아요.

 

merry christmas

 

merry christmas
여러분의 소원은 어떤건가요?
돈? 사랑? 출세?
음 저는 자연인으로 사는게 꿈인데요.
워낙 산을 좋아해서
어렸을 때부터 산에 가는걸 즐겼습니다.
산에 가면 풀과 나무가 있어서 좋아요.
설레고 그냥 행복해집니다.

코로나 크리스마스

올해는 코로나로 더욱 더 조용한 연말연시가 되겠네요.
성탄절도 마찬가지구요.
길에도 캐롤이 들리지 않습니다.
예전엔 이맘때면 거리에서 캐롤이 울려 퍼지고
젊은 청춘들은 연인에게 줄 선물을 사느라 북적이고
뭘 하고 보낼지 계획을 하느라 정신이 없을 시기인데요

함께 할 수 없어 아쉬운 성탄절

오늘 일이 있어서 이태원에 가 보았는데요.
비어 있는 점포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평일 낮이긴 했지만 너무 썰렁했어요.
예전엔 정말 사람이 많았었는데 말이죠.

교회 스타일 크리스마스 카드 이미지

가정에 기쁨과 사랑이 넘치길 바랍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교회 스타일이죠.
요즘 교회들도 참 한창 바쁠때인데
침울하겠네요. 어서 코로나가 끝나길 바래봅니다.

▼ 크리스마스 배경 화면 ▼

 

크리스마스 배경 화면 다운로드

크리스마스 배경 화면 다운로드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요즘 어수선하긴 하지만 그래도 기분전환 겸 컴퓨터 배경화면이나 휴대폰 배경화면에 크리스마스 이미지를 넣어보면 어떨까

pencilstore.tistory.com

 

즐거운 성탄절

크리스마스의 기적이 함께하길...
위에 있는 산타와 트리 이미지에
배경과 위치를 살짝 바꿔보았습니다.
올해는 산타할아버지도 재택근무로 안오시려나요

성탄절의 기적

열심히 달려오는 루돌프와 산타할아버지입니다.
집집마다 방문하시더라도 산타할아버지도 마스크를 착용하셔야겠네요.
내년 이맘때는 작년엔 참 코로나로 그랬었지 하면서 웃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고요한 밤 거룩한 밤
교회 스타일 성탄카드 문구 이미지
교회 일러스트 이미지입니다.
올해 성탄절은 너무 조용하겠네요.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크리스마스 쿠키와 눈사람, 곰돌이 그리고 트리가 들어간 성탄카드 입니다.
여러분들 즐거운 성탄절 되세요.
맛있는 음식도 드시고
집에서 가족들과 재밌는 영화도 보시구요.

크리스마스의 기적

아 저는 요즘 여신강림이라는 드라마에 푹 빠져 있어요.
이 드리마 너무 재밌더라구요.

차은우는 정말 만찢남이던걸요.
와 진짜 빛이 나는거 같아요.
여신강림이 4회까지 방송이 되었는데요.
내용도 너무 재밌고
비주얼도 훌륭하고
특히 여신강링 여주인공인 문가영씨의 연기가 아주 좋던데요.
그리고 황인엽씨는 목소리도 좋고 연기도 좋고
차은우씨는 잘 생기고 연기도 좋고
암튼 모두 멋집니다.

▼ 새해 인사말도 미리 받아가세요. ▼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2021년은 신축년 흰소띠라고 합니다. 2021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지인분들이나 가족분들께 보내신다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2021

pencilstore.tistory.com

 

즐겁고 행복하세요.

여신강림이 만화가 원작인데요.
만화로도 꼭 보고 싶어졌어요.
이번 성탄절에는 계획이 생겼습니다.
여신강림 보기!!

심플한 크리스마스 카드

자 벌써 이렇게 수다를 떨다보니 인사말 문구 이미지가 다 올라갔네요.
여기서 맘에 드는게 있으셨다면 좋겠습니다.
마음에 드는게 있으시다면 머뭇거리지 말고 바로 다운로드 하세요.
다운로드 받으셔서 가까운 지인분들께 보내시면 아주 좋아하실 겁니다.
앞으로 새해 인사말이나 설날 인사말 계속 올려드릴 예정이예요.
그럼 올해 고생많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