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일러스트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반응형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2021

2021년은 신축년 흰소띠라고 합니다.
2021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를 올려드립니다.
지인분들이나 가족분들께 보내신다면 좋아하시지 않을까 합니다.

2021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 새해 인사말 이미지

2021년은 흰소띠의 해입니다.
신축년이라고 하네요.
신축년 한자로 辛丑年 입니다.

2021년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말

올해는 코로나로 정말 많은게 변하고 힘들었습니다.
제가 하는 일도 줄어서 집에 있는 시간이 좀 많아졌어요.
물론 코로나때문에 여행을 가지도 못했지만
집에서 쉬면서 많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요리도 좀 이것 저것 해보는 시간을 갖고
뜨개질도 해보게 되었구요.
저는 코바늘로 해보았는데요.
시간도 잘 가고 나름 성취감도 있습니다.

Happy New Year 2021

코로나로 집에 있다 보면 너무 무료하죠
그렇게 되면 사람이 지치게도 되는데요.
집에서 할 수 있는 홈트나 취미생활을
해보시면 시간도 잘 가고
나름 성취감도 얻을 수 있어서
불행 중 다행이라고 할까요.

 

2021 Happy New Yeaar

언제 끝날지 모르는 코로나때문에
올해는 정말 답답한 한 해 였습니다.
내년 2021년에는 예전처럼
친구도 만나고 여행도 다닐 수 있게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2021년 흰소띠 신축년
소는 우리에게 아주 이로운 동물이죠.
예전 농경사회부터 농사에는 꼭 필요한 가축이였구요.
소는 심성이 우직하고 맑아서
내년 흰소띠에는 더욱 좋은 일들이 많을 거 같습니다.

계획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계획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여러분들은 올해 계획하셨던 일 이루셨나요?
저는 계획했던 걸 이루지는 못했습니다.
매년 그렇듯이요 ^^
올해는 일러스트나 포토샵 공부를 더 많이
해보려고 했지만 또 내년으로 미뤄야 하나 봅니다.

새해 인사말 이미지

요즘은 카드보다 문자로 크리스마스 인사말이나
새해 인사말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죠.
문자로만 보내도 받는 분들은 고맙고 감사하게
생각하시겠죠.
그래도 이왕이면 멋진 이미지로
함께 보내보시면 더 좋을 거 같습니다.

혹시 올해 건강검진 받으셨나요?
저는 올해 아직 못 받았어요.
내년으로 연장이 되었다고 하더라구요.

▼ 건강검진이 내년으로 연장이 되었다네요. ▼

 

2020 건강검진 연장 신청 방법

2020 건강검진 연장 신청 방법 코로나가 날씨가 추워지면서 더욱 더 기승을 부리고 있는 가운데 국가에서 실시하고 있는 건강검진을 연장하기로 결정이 되었습니다. 올해 건강검진을 받지 못

pencilstore.tistory.com

2021 새해

새해 인사말 이미지를 제가 총 21개를 올려드릴 겁니다.
이중에 마음에 드시는 게 있다면 정말 좋겠습니다.
그리고 받으시는 분들도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면 
더할 나위 없이 좋겠습니다.

새해 인사말 이미지입니다.

내년 2021년에는
계획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올해는 코로나로 어쩔 수 없는 상황이였지만
내년에는 더욱 더 분발해서
원하는 바를 이루시길 바랄께요.
참 내년엔 코로나 여파가 없을까요?

2021 신축년 새해 인사말 문구 이미지 모음

2021년 신축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어렸을 때는 연말이면 너무 설레였는데 말이죠.
연말에는 크리스마스도 있고 몇일 있으면 새해도 되고
빨리빨리 세월이 가서 어른이 되고 싶기도 했어요.
아...지금은 세월이 왜 이리 빠르게 느껴진답니까?

2021년 신축년 새해

2021년에 태어나는 아기들은
신축년 흰소띠가 되겠네요.
우리 민족은 흰색을 엄청 좋아하죠.
흰색에는 고결함, 순수함 같은 좋은 의미가 있습니다.
흰소띠 아기들이 순수하게 고귀하게 잘 자랐으면 좋겠네요.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힘들었던 2020년은 잊으시고
새로운 희망으로 힘내시길 바랍니다.

겨울 학 이미지

고전적인 새해 이미지이지만
또 이런 이미지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 거 같아서
한번 올려봅니다.
예전 카드에서 많이 등장하던 새해 풍경일러스트 입니다.
여러분 2021년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인사말 이미지

HAPPY NEW YEAR 2021
새해에는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길 바랍니다.
힘들었던 올 해의 모든 일 잊으시고
새로운 한해 2021년은 많은 걸 이루시길 바랍니다.

새해 인사말 이미지3

올 한해도 행복 2021
아 이글을 쓰고 있으니 연말이라는게
실감이 납니다.
이제 정말 열흘만 있으면
2021년이 되네요.

근하신년

새로운 한해
계획하시는 일, 이루고자 하는 일
모두 모두 이루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건강
건강이 사실 제일 중요합니다.
건강 꼭 챙기시길 바래요.

2021 새해 이미지

2021년 올해는 흰소의 해인 신축년이라네요.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길 기원합니다.
복 많이 받으세요.
謹賀新年
근하신년 뜻 : 삼가 새해를 축하한다는 인사말

근하신년

해 떠오르는 이미지를 넣어서 만든 인사말 입니다.
1월 1일이면 해돋이를 보러 많이들 가시죠.
올해는 어찌되려나 모르겠네요.
갈 수 있을 지 모르겠습니다.

2021 신축년 흰소띠 새해 인사말 이미지

흰소 새해 인사말 이미지 신축년

흰소가 들어간 인사말 입니다.
흰소가 그리기가 오히려 어렵네요. ^^
福 많이 받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