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무료 서체 다운로드

포천 막걸리체 다운로드 무료로 받기

반응형

포천 막걸리체 다운로드 무료로 받기

안녕하세요. 연필곳간입니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서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바로 포천 막걸리체인데요.

마치 캘리그라피를 한 것처럼 붓의 느낌이 생생한 서체입니다.

저도 편집디자이너다 보니 무료 서체의 소중함을 너무 잘 알죠. ^^

글씨체가 너무 마음에 듭니다. 자주 사용하게 될 거 같아요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다니 한번 해보죠.

일단 포천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야해요.

거기서 포천막걸리체를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거든요.

포천시청으로 검색을 하세요.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링크는 아랫부분에 걸어둘께요.

포천시청이 뜨네요 클릭합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서 포천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메인에

코로나에 관해서 나오네오.

여기서 포천시청 홈페이지를 클릭합니다.

 

포천시소개를 클릭해보시면 서체(포천서체)가 나와요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 오성과 한음체도 있네요.

하지만 오늘은 포천 막걸리체를 다운로드 받을거니까 한가지만 합시다.

윈도우용과 맥용이 있어요.

각자 자신에게 맞는 서체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저는 윈도우용을 클릭하겠습니다.

 

화면 하단에 열래 저장할래 뜹니다.

저는 저장을 눌러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누릅니다.

이유는 서체를 한 곳에 모아두면 나중에 관리하기 편하니까요 ^^

 

원하시는 폴더를 찾아서 저장을 클릭합니다.

zip 파일이네요.

zip 파일 풀어주는 반디집에 대한 글을 링크 걸어둘께요.

2020/09/01 - [일상다반사] - 반디집 다운로드

여기 들어가시면 반디집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도 있고

사용법도 굉장히 자세하게 만들어 놨어요.

보시면서 따라하시면 됩니다.

 

자 다시 본론드로 들어갑니다.

 

그러면 화면 하단에 폴더열래? 가 나와요.

폴더열기 클릭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포천 막걸리체가 나오네요.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거의 다 왔어요.

 

오 글씨에 너무 이쁜데요. 어서 사용해보고 싶네요.

위에 설치를 클릭해서 자동설치를 하시면 굉장히 편합니다.

참 쉽죠~~

 

자 이제 설치가 되었으니 사용해볼까요.

원하시는 프로그램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저는 한글로 시험삼아 만들어봤어요.

마스크는 사랑이니까요

글씨체가 너무 멋져서 뭘해도 좋겠네요.

 

주의사항이 있어요.

포천 막걸리체는 개인 및 기업 사용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서체이며

포천 막걸리체의 지식재산권은 포천시에 있으며

유료로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배포되는 형태 그대로 원본 글씨 형태의 변형없이 사용해야 합니다.

인쇄물(포스터, 브로슈어, 리플렛 등)이나 출판용 서책, 웹사이트 등에서는

저작권자를 밝히고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저 위에 제가 예를 들어서 작업한 것 처럼요.

 

다운로드는 아래에 링크 걸어둘께요. 편하게 다운받아서 쓰세요.

포천 막걸리서체 무료 다운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