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무료 서체 다운로드

제주 감귤체 무료 폰트 서체 다운로드

반응형

제주 감귤체 무료 폰트 서체 다운로드

너무 귀엽고 이쁜 서체이면서 무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폰트인

제주 감귤체를 다운로드 받아서 사용해 보려고 합니다.

너무 이뻐서 어서 사용해 보고 싶은 서체네요.

 

123RF 사이트 접속하시면 중간에 이벤트 보기가 있어요.

여기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링크는 아래에 걸어두겠습니다.

 

무료 폰트를 무려 7종이나 준다고 하네요.

그것도 상업적으로 이용이 가능한 폰트를

땡 잡았습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서 들어갑니다.

 

제주 감귤체, 하르방체, 123RF체, 오픈애즈체, 비비트리고딕체,

비비트리나무체, 비비트리손글씨체가 있네요

오늘은 제주 감귤체를 사용해 볼겁니다.

다운로드는 7종 모두 한꺼번에 받을 수가 있네요.

회원 가입없이 주면 좋겠지만 무료로 준다는데

까짓거 가입합시다.

 

 

무료회원 가입 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여기서 무료회원가입을 누르시면 됩니다.

 

 

이용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를 누르시면 됩니다.

 

이름과 성,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저장하기를 눌러주세요.

 

 

다시 제주 감귤체 폰트 다운 받는 곳으로

돌아와서 다운로드를 눌러주시면

열기 / 저장 중에서 저장을 누르시고

다른 이름으로 저장을 합니다.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직접 다운로드 받아놔야

컴을 포맷하거나 다른 컴퓨터로 서체를 이동할 때

편리합니다. 서체를 관리하기도 좋구요

 

오 서체가 7종이니 ZIP 파일이네요.

zip 파일 푸는 방법도 아래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반디집 다운로드 글을 보시면 됩니다.

저장 버튼을 눌러줍니다.

 

 

zip 파일이 다운로드 되었네요.

풀어주시면 됩니다.

 

풀어주시면 서체 파일 목록이 나와요.

오 굵은체, 중간체, 얇은체 각각 있네요.

이렇게 되어 있으면 작업할 때 굉장히 편합니다.

여기서 제주 감귤체는 중간체 하나 밖에 없네요.

괜찮아요. 원래 좀 굵어야 이쁜 서체니까요.

제주 감귤체를 눌러줄니다.

 

오 정말 귀엽지 않습니까?

아주 쓸모가 많은 서체인거 같습니다.

상단에 설치 버튼을 눌러 자동으로 설치를 완료합니다.

금방 끝나요.

 

[아래는 제주 감귤체로 샘플을 만들어 봤어요.]

 

 

정말 마음에 듭니다.

 

★ 로고 작업 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 SNS, 유투브, 웹디자인, 공모전, 판매 상품, 인쇄물에도 사용해도 된다고 하네요.

★ 소프트웨어, 앱에 임베딩을 하실 경우에는 KR@123RF.COM으로 서비스 소개를 부탁드린다네요.

 

 

123RF 홈페이지 들어가기

123RF 홈페이지에서 서체 다운로드 페이지

 

2020/09/01 - [일러스트] - 반디집 다운로드

2020/09/05 - [일러스트] - 배달의 민족 도현체 무료 서체 폰트 설치

2020/09/03 - [일러스트] - 포크리로 무료 썸네일 만드는 방법(배경색 바꾸기)

2020/09/03 - [일러스트] - 썸네일 뜻 도대체 뭔가요?

2020/09/01 - [일러스트] - 포천 막걸리체 다운로드 무료로 받기

2020/08/30 - [일러스트] - 노트북 웹캠 켜기 10초만에 켜진다.

2020/09/04 - [일러스트] - 삼성 외장 하드 1테라 5년 사용 후기

2020/08/31 - [일러스트] - 집콕하며 색연필 세밀화 일러스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