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일러스트

노트북 웹캠 켜기 10초만에 켜진다.

반응형

노트북 웹캠 켜기 10초만에 초간단 켜기

 

코로나로 인해서 요즘 재택근무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그렇구요. 급하거나 꼭 필요한 일이 아니면 대부분 집에서 일처리를 합니다.

화상회의를 하려면 카메라가 필요하겠죠? 유투버들처럼 카메라를 사야할까요?

먼저 걱정이 앞섭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노트북에는 기본적으로 카메라가 내장이 되어있다는 사실!!!

웹캠이라고 하죠. 키는 방법도 아주 간단합니다. 제가 시간을 재보니 10초 정도 걸리네요.

당분간은 화상회의를 하게 될테니 미리미리 알아보세요.

자 설명 들어갑니다.~~

 

우선 내 노트북에 카메라인 웹캠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야겠죠?

위에 보시면 컴퓨터 하단에 돋보기 모양이 있을겁니다. 돋보기를 클릭합니다.

 

클릭하시면 하단에 검색창이 뜹니다. 거기에 【카만 입력하면시면 위에 카메라앱이 뜹니다.

제 노트북에는 윈도우10이 깔려있어서 앱형태로 되어있는데요 윈도우10이하에서는 프로그램 형식으로 카메라가 뜹니다. 상관없어요.

카메라만 나오면 되니까요. 자 이렇게 웹캠을 쉽게 찾습니다.

 

 

ⓛ 카메라를 검색합니다.

② 검색해서 나온 카메라를 클릭합니다.

 

 

 

자 바로 카메라 웹캠이 켜졌습니다. 정말 10초도 안걸린거 같네요.

화면의 오른쪽을 보시면 설정버튼이 있고, 동영상도 있네요. 화면을 바로 사진으로 찍을 수 있는 사진촬영 버튼도 있습니다.

 

설정버튼을 눌러볼까요?

뭐 여러가지 설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맞는 설정을 해보시면 됩니다.

 

 

좀 더 아래로 내려볼까요?

 

 

이것도 본인에게 맞는 걸 설정하시면 됩니다. 저는 그냥 설정되어 있는 기본으로 사용합니다.

 

정말 간단하지 않나요? 코로나가 심각한 요즘 재택근무가 가능한 회사들은 재택근무를 권장하기를 바랍니다.

어서 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가고 싶네요. 친구도 만나고 싶고 카페에서 차도 한잔 하고 싶습니다.

 

2020/08/29 - [일상다반사] - 007005001000515 국제발신 인증번호 문자

2020/08/28 - [일상다반사] - 손 소독제로 유명한 Dr.CPU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가 나왔네요.

2020/08/24 - [일상다반사] - 국민은행 금통장 인터넷 개설 가능하다.

2020/08/18 - [일상다반사] - 다이소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운동화 끈과 코바늘 면 뜨개실

2020/08/17 - [일상다반사] - [구글 기프트 카드] 구글 기프트 카드 구매처, 사용처, 사용법

2020/08/15 - [일상다반사] - [스마트스토어] 뭘 팔지 걱정이라면 아이템 선정 방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