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리뷰

명절 선물 길목장 도깨비풀 요거트

반응형

명절 선물 길목장 도깨비풀 요거트

특별한 명절 선물

추석이 다가오니 지인들이 보내주시는 정성스런 선물을 보내주십니다. 선물이라는게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해야겠지요. 저는 올해 추석에 아주 정성스럼 마음이 느껴지는 선물을 받았어요. 바로 요거트 입니다. 선물로 요거트? 의아해 하실 수도 있겠지만 길목장에서 만드는 도깨비풀 요거트는 받자 마자 우와하는 탄성이 나옵니다. 저는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특별한 명절 선물 도깨비풀 요거트 치즈

명절 선물이라 하면 대부분 생각하시는게 비슷하실 겁니다. 햄세트, 식용유 세트, 과일 세트, 치약이나 비누 세트, 샴푸 세트, 홍삼, 음료수, 버섯 세트, 더덕, 갈비 등등 많겠죠. 그런데 요거트 세트는 처음들어보시지 않나요? 정말 신선했습니다. 명절 선물로 요거트와 치즈라뇨. 요거트와 치즈를 워낙 좋아라 하기도 하지만 그 깊고 진한 맛에 또 한번 감동을 했죠. 스티로폼 박스에 얼음팩을 넣고 정성스런 포장과 안내책자 까지 보내주셔서 성분도 알 수 있었고 먹는 방법 또한 자세히 나와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받자 마자 먹어 봤는데 기존에 먹던 요거트와는 너무도 달랐어요. 건강해지는 맛이고 엄청 진하다고 느꼈습니다. 요거트가 쫀득하고 진했습니다. 치즈도 보통 먹던 치즈와는 다르게 매우 신선하고 깊은 맛이였구요.

길목장 요거트 포장

길목장의 요거트 선물포장에는 풍요로운 한가위 인사말도 함께 보내왔습니다. 

길목장 요거트 치즈

너무도 특별한 명절 선물입니다. 길목장의 요거트와 치즈입니다. 저는 인터넷 쇼핑을 거의 안하기 때문에 요거트가 배송이 된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길목장 요거트

길목장의 요거트는 다양하네요. 블루베리 요거트와 클래식 요거트, 딸기 요거트입니다. 500ml의 용량이네요.

길목장 도깨비풀 요거트와 츠지

길목장의 도깨비풀 요거트와 치즈입니다. 치즈는 스테이크치즈와 스트링치즈 두가지를 선물해주셨네요.

도깨비풀 요거트와 치즈
도깨비풀 스테이크 치즈

길목장 도깨비풀 스테이크 치즈는 중불에 노릇하게 구워서 먹으면 맛있다네요.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길목장 클래식 요거트

길목장의 도깨비풀 클래식 요거트 신기하게 요거트가 쫀득했어요.

 

도깨비풀 블루베리 요거트와 딸기 요거트

도깨비풀의 블루베리 요거트와 딸기 요거트 입니다. 신선하고 찐한 맛이 일품인데요. 무안정제, 무합성착향료, 무보존료라고 합니다. 안심이 됩니다. 잘 먹겠습니다.

도깨비풀 클래식 요거트와 딸기 요거트
도깨비풀 스트링 치즈

도깨비풀의 스트링 치즈입니다. 생으로 먹어도 되고 요리에 넣어서 먹어도 좋다고 하네요. 저는 생으로 먹었는데요. 정말 여러결로 아주 얇게 찢어집니다. 고소한 맛이 일품이였습니다.

양주잔에 요거트

이쁜 잔이 양주잔 밖에 없네요. 헛

진한 도깨비풀 요거트

느껴지시나요. 진한 요거트가. 정말 희안하게 쫀득한 요거트입니다.

고소한 도깨비풀 요거트
쫀득한 도깨비풀 요거트

얼마나 진한지 보여드리려고 저렇게 사진을 찍어 봤어요. 정말 진해 보이죠?

 

길목장 도깨비풀 안내서 정기배송도 됩니다.

길목장 도깨비풀 안내서

우와 1992년부터라구요. 오래되었네요. 전통이 있는 우유인거 같습니다.

길목장 도깨비풀 안내서

길목장의 도깨비풀 크리머리의 소개와 목초우유의 성분표시를 볼 수 있습니다.

길목장 도깨비풀 안내서

길목장의 제품이 소개되고 있네요. 버터와 잼도 있군요. 밀크잼은 선물로 추천을 하고 클래식 요거트가 베스트라고 하네요.

길목장 도깨비풀 안내서

길목장 유제품을 정기배송도 한다고 하는군요. 돌잔치, 결혼식, 피로연, 집들이 선물로도 좋다고 합니다. 아마 받으시는 분들도 엄청 좋아하실거 같네요. 저 처럼요. ^^

2020/09/23 - [일러스트] -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2020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 무료이미지 다운로드 어제 올려드린 코로나 추석 인사말 문구와 이미지를 많이 보셨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다양하게 만들어서 다시 올려드립니다. 선택의 폭이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4 - [일상다반사] -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신청 방법 자세히 드디어 문자가 왔습니다. 2차 재난지원금을 신청하라는 문자를 받았어요. 저는 1차때 받았기 때문에 일단은 서류신청 없이 문자를 받고 온라인으로 신청�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4 - [연예와 드라마] - 악의 꽃 16회 줄거리 찐행복

 

악의 꽃 16회 줄거리 찐행복

악의 꽃 16회 줄거리 찐행복 악의 꽃이 16회를 마지막으로 우리곁을 떠났네요. 너무 아쉽고 서운한 마음이 듭니다. 이제 악의 꽃 16회의 줄거리를 마지막으로 올리게 되었네요. 자 그럼 시작하�

pencilstore.tistory.com

2020/09/25 - [일상다반사] -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가 안와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가 안와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가 안와요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문자를 못 받으셨나요? 문자를 못 받으신 분들은 어렇게 하셔야 합니다. 일단 소상공인 새희망자금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가능여부��

pencilstor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