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50x250
반응형
각종 정보 모음

도매꾹 신규 가입하면 쿠폰을 준다네요.

반응형

도매꾹 신규 가입하면 쿠폰을 준다네요.

스마트스토어에 대해서 공부하다보니 도매로 판매하는 사이트들이 정말 많다는 걸 알았습니다.

저만 모르는 신세계가 너무도 많더라구요. 공부할게 앞으로도 너무 많구나라는 생각에 잠시 좌절도 했구요.

오늘은 그 중에서 돈 버는 쇼핑 도매꾹이라는 곳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도매꾹의 링크는 마지막 부분에 걸어두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회원가입을 해야합니다.

가입전에 도매꾹 사이트를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카카오나 애플로그인으로 로그인을 하셔도 됩니다.

 

도매꾹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려는 회원은 정회원 가입하기로 하셔야 합니다.

 

 

정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을 준다고 해요.

방법은 위에 마이페이지(구매관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랫부분에 개인정보 밑에 신규가입 쿠폰 등록이라고 있어요.

클릭 하시면 됩니다.

 

 

받으신 쿠폰번호 16자리를 입력하고 쿠폰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정회원만 받을 수 있는 쿠폰이예요.

정회원 가입 후 3일 이내에 사용 가능하니까 서두르셔야 할거예요.

저도 이부분 때문에 아직 정회원 가입을 안했어요.

나중에 쓸 일이 있을 때 정회원 가입하고 쿠폰을 바로 사용하려구요.

앱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에서 도매꾹 앱을 다운로드 받아서

회원가입을 하시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2,500 포인트를 주네요.

또 도매꾹앱으로 첫 구매하면 다시 2,500 포인트도 주네요

주의하셔야 할 점은 인터넷으로 도매꾹 앱을 받으시면 무효처리 된다는 거예요.

인터넷에서 앱을 다운 받으신 분들이 포인트를 못받는 경우가

종종 있는거 같더라구요. 댓글들 보니까요.

 

도매꾹 사이트를 둘러보니 재밌는 카테고리가 있더라구요

신기한 쇼핑이라는 카테고리인데요.

한번 들어가 보겠습니다.

 

마치 재밌는 유투브 썸네일을 보는 듯 하네요.

맨 위 왼쪽에 있는

《장사 밑천 만원으로 뭘 살 수 있지?》를 클릭해 보겠습니다.

 

오~ 엄청 저렴한 상품들이 많이 있네요.

가져다 팔지 않더라도 제가 그냥 사서 써도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한창 유행 중인 마스크 스트랩이 만원에 14개를 준다고 나와있네요.

그럼 개당 700원이구요. 역시 도매가 맞네요.

판매를 하지 않는 일반 사람들도 정회원 가입하고 쿠폰도 받고

상품도 저렴하게 구매하기에 괜찮은 곳이란 생각이 드네요

 

돈 버는 쇼핑 도매꾹 사이트 바로가기

 

2020/08/28 - [일상다반사] - 손 소독제로 유명한 Dr.CPU에서 비말 차단 마스크가 나왔네요.

2020/08/16 - [일상다반사] - [스마트 스토어] 얼마나 남을지 궁금하다면 마진율 계산

2020/08/15 - [일상다반사] - [스마트 스토어] 얼마나 팔릴까 걱정이라면 수요예측 방법

2020/08/15 - [일상다반사] - [스마트스토어] 뭘 팔지 걱정이라면 아이템 선정 방법

2020/08/18 - [일상다반사] - 다이소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운동화 끈과 코바늘 면 뜨개실

반응형